소소한 생각

비건레더로 만든 스웨덴 감성 백팩 X 산들무지개 feat.새해 할인 이벤트

산들무지개 2022. 1. 31. 03:19
반응형
728x170

여러분~!!! 정말 오랜만에 제가 콜라보레이션을 합니다!!! 박수~ 👏👏👏

(사실은 제 유일의 협업 백팩입니다 😆)

 

* 이 포스트는 가스톤루가 측으로부터 별도의 비용 없이

제품만 제공받아 소개하는 포스트입니다. 

오늘만 리뷰 블로거가 돼 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웨덴 감성의 비건레더로 제작된 백팩 브랜드,

남녀 공용의 백팩, 

가스톤루가(Gaston Luga)의 백팩입니다. 

 

가스톤루가는 스톡홀름에 설립된 기능과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백팩 브랜드라고 합니다. 지구 환경과 탄소 중립을 위한 지속 가능의 철학으로 매 제품을 선보인다는데요, 한국과는 2017년에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할인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풀어보고요, 제가 받은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건...! 

2022년 4월 27일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 코드가 있어요.

 

할인 코드: 15spainmusa 
1) 전 제품 10% 할인!
2) 할인코드 15spainmusa 적용 시, 10% 할인에 추가 15% 할인! 

자~ 그럼 이 할인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지난번 유튜브 영상 올렸을 때 많은 분들이 문의해주셔서 자세히 코드 적용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단 이 코드는 4월 27일 사용 가능합니다~)

일단 가스톤루가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한글로 자세히 한눈으로 보실 수 있어요.

https://gastonluga.com/kr

 

가스톤 루가 - 남녀 공용 백팩 (공식 웹사이트)

가스톤 루가 - 남녀 공용 백팩 (공식 웹사이트) !function(f,b,e,v,n,t,s) {if(f.fbq)return;n=f.fbq=function(){n.callMethod? n.callMethod.apply(n,arguments):n.queue.push(arguments)}; if(!f._fbq)f._fbq=n;n.push=n;n.loaded=!0;n.version='2.0';

gastonluga.com

그리고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무료 깜짝 선물도 함께 드리더라고요. 

일단 새해맞이 이벤트라 전 제품이 10% 할인이 되고요.

그 할인 + 산들무지개 쿠폰을 사용하시면 15%가 더 할인이 돼 총 25%의 할인이 된답니다. 

 

장바구니에 담았더니 10% 할인이 됐어요.

그런데 결재 전에 쿠폰 코드 사용하기를 놓치지 마세요. 

위의 캡처 화면과 같이

할인 코드 15spainmusa 적용해보세요!!!

대소문자 구분 없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EU 연합 외 국가로 배송되는 경우(한국 포함) 

현지 부가세 20%가 제외되고, 

15% 할인코드까지 적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네요.

 

그러면 

할인 코드 15spainmusa 적용돼

가격이 더 저렴해져요!!! 

 

https://instagram.com/gastonluga

 

이렇게 자세히 여러분들께 알려드렸는데, 하나도 복잡하지 않죠?

이번에 협업을 하면서 받은 제품이 있는데요,

사실 저는 환경을 생각해 이 제품을 받으면서

좀 뿌듯했습니다. 

 

기후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모든 제품에

동물 가죽 대신 비건 가죽을 사용하고,

모든 상자 포장은 FSC 인증 용지로 만들어지며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다고 합니다.  

 

또 제가 눈여겨본 것은

2019년부터 Carbon Footprint Ltd와 파트너십을 맺고

케냐의 그레이트 리프트 밸리 지역 산림 복원 프로젝트를 지원한다고 해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상쇄하는 탄소 중립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이 백팩 브랜드와 협업하게 되었지요)

 

그럼 이번에 소개할 백팩 언박싱해볼게요~

 

이 백팩은 모델이 토트 2 IN 1 백이고요.

색상은 블랙, 클라우드 크림, 듄, 파스텔 블루가 있어요.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인데 저는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블랙은 쉽게 싫증이 나지 않아서요...

가방 안쪽에 어깨에 맬 수 있는 끈이 있고요,

가방 뒤편 주머니에는 양쪽으로 맬 수 있는 가방끈이 있습니다.

 

끊을 빼고 양쪽 끝자락의 고리와 연결하면 일석이조의 가방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하나는 백팩, 또 하나는 숄더백! 이렇게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팩이 상당히 심플해서 저는 참 좋았어요. 

요즘 심플한 게 더 좋아지고... 

무엇보다 열면 바로 물건을 집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인조 가죽인데 광택이 나지 않은 무광택이라 더 부담이 없었어요. 

게다가 방수까지 된다고 하니 비 오거나 눈 올 때 오케입니다. ^^

 

굉장히 세련된 도시형 심플 모델인데 자연 속에서도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직업상 카메라와 아이패드를 늘 달고 다니는데요, 이 가방 하나로 

정말 쉽고도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었어요.  

 

이 백팩은 숄더백으로도 변신을 하죠. 

숄더백은 또 다른 매력을 줘요. 

상황마다 다르게 사용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11인치를 넣어 다닐 수 있는데, 이 백팩은 13인치까지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깜짝 선물을 보내주셨는데, 그건...... 바로 여권 지갑!!!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아주 좋더라고요. 

이 깜짝 선물은 구입하는 제품마다 말 그대로 깜짝 선물로 드리더라고요. 👏👏👏

 

제가 받은 건 분홍색인데... "예쁘죠?"

 

그리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저는 또 하나의 깜짝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건 스플래쉬 16인치 (SPLÄSH 16'')블랙 백팩입니다. 

 

요즘 블랙이 좋아져 그런지 이 백팩도 은근히 멋있더라고요. 

특히 남녀 공용의 백팩이라 큰 백팩을 선호하는 남편에게 딱 좋은 듯했어요. 

게다가 노트북 16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해 무지 좋았어요. 

 

이 고리 부분을 빼서 가방을 여는 방식입니다. 

양 옆으로는 포켓이 있어 간단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스냅 단추가 양 옆에 달려 있어 똑딱 열면, 가방 내부를 훤히 볼 수 있어요. 

가방 안쪽으로는 지퍼 달린 주머니와 이렇게 컴퓨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답니다. 

 

안쪽으로는 이런 쿠션 형태가 있어 혹시 가방을 떨어뜨렸을 때에

컴퓨터 파손이 최소화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게다가 쿠션이 있어 등도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남자가 착용했을 때는 이런 느낌이 난답니다. 😉

(산똘님이 모델하고 싶어 쫓아왔어요~😆)

 

일단 착용감이 좋고, 실용적이라 괜찮았어요!!!

디자인도 독특하고, 스웨덴 감성이라 하는데,

현대적으로 풀어낸 듯한 그 새로운 감성이었어요. 

 

오늘 이렇게 비건 레더로 만든 가스톤루가의 제품을 사용하며 리뷰를 해봤습니다. 

여행하기에도 좋고, 학생이나 저처럼

물건 잔뜩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었어요. 

요즘 새해와 밸런타인데이 다가오는데

다들 가족과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인사드리며 

안부 전하시면 어떨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신: 이 할인 이벤트 코드가 4월 2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기억해두세요~!

할인 코드: 15spainmusa 
1) 전 제품 10% 할인!
2) 할인 코드 15spainmusa 적용 시, 10% 할인에 추가 15% 할인! 

 

안뇽~!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